ARTIST

사운드프레스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장바구니열기

ARTIST

loss of infection

그룹

남성

국내

ARTIST INFO

아티스트 소개

Loss of infection은 2018년 12월에 결성 되었다.
DOOM과 CTHULHU에서 매우 많은 영감을 받고, death metal과 hard core를 좋아하는 이들로 구성되어 있는 로쓰 오브 인펙션은 ‘감염의 상실’ 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데,
그 어떤 것에도 영향을 느끼지 않고, 우리들만의 original을 표현하고 이어나간다는 의지가 담겨 있는 이름이다.
torn self로 활동하던 김설민과 이희욱이 음악적 색깔과 방향을 새롭게 정하고자
‘대구 예술 대학교’ 출신 드러머 신종욱을 영입하였고, 추가로 벨크로, 안녕 엘리사, 혼즈 등에서 활약 하던 베이시스트 오재협을 영입하여 현재의 모습에 이르게 되었다.
※ 또 다른 기타였던 ‘이규태’군은 밴드의 정착을 위해 열심히 도와준 객원 멤버로써 활약하였다.
원래는 전원이 대구 출신이여서 대구에서 활약 하였으나, 현재 보이스 ‘이희욱’은 부산으로 거주지를 옮긴 상태이기 때문에 대구/부산 밴드라고 할수 있다.
하지만 공연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의지가 있는곳이라면 가리지 않고 달려가기에, 최종적으로 로쓰 오브 인펙션은 대한민국 밴드다.
영향을 받은 밴드로는 chelsea grin / white chapel / black tongue / falsifier / thy art is murder / varials / knockede loose / kublai khan 등이 있으며, 데스 메탈과 하드코어의 그 중간 쯤 되는 전개가 특징이지만, death core / doom / ambient 적인 요소도 적절히 배치 하였다.
현재 EP 앨범 ‘ Dark Dimension ‘ 를 발매 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총 6곡이 실릴 예정이며, 대한민국 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느리지만 천천히.. 그리고 확실하게 준비 중이다.
Sliptrick Records 를 통해 월드와이드 발매될 예정이다.
※ 현재 single 곡으로 ‘venom prison’과 ‘black earth’, ‘The haunted’는 유튜브, 밴드캠프, 애플 뮤직 등에서 청취가 가능하다

수상내역

기타 활동실적

PRESS your sound
Show it to the world
사운드프레스
instagram facebook google apple